출처=SK매직.
출처=SK매직.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3,300W의 초고화력을 모든 화구에서 사용 가능한 ‘올 파워(All Power) 인덕션(모델명: IHR-BF300)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 파워 인덕션은 3구 제품으로 3개 화구 모두 3,300W 최고화력을 지원한다.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기존 원형 형태에서 사각형 타입의 ‘Full 인덕션 코일’로 전면 적용해 사각지대 없이 3개의 화구 모두 강력한 화력을 제공한다. 좌측 위·아래 위치한 2개 화구는 화구 간 경계를 없애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슈퍼 플렉스(SUPER FLEX) 존’ 기능을 추가해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를 사용할 수 있다.

조작 방법도 간편하다. 터치, 슬라이드, 퀵 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이드 라이팅과 알림음을 제공해 사용이 익숙지 않은 사용자에게도 친절하게 현재 상태와 올바른 작동 방법을 안내한다. 인덕션 상판은 독일 스코트(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스페이스 블랙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해 변색 걱정없이 새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가장자리는 메탈 슬림 프레임을 더해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조리기구 부딪힘 등 외부 충격으로 발생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발생할 수 있는 안전문제를 사전 차단했다. 이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19종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했다.

SK매직 관계자는 " 2021년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K-BPI)에서 전기레인지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은 35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올 파워 인덕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과 15만원 상당 오델로 냄비세트 3종을 제공한다. 한편, 제품 구매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위메프, 쿠팡, 오늘의 집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