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독일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TS트릴리온과 합작해 오픈한 ‘TSx세바메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추석을 맞아 구매 금액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바메드는 ‘내 몸에 가장 순한 옷’을 슬로건으로 pH5.5 밸런스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이보영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이 인기를 얻으며 국내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웹사이트 개편 및 전용 모바일 앱을 출시하는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TSx세바메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9월 6일(월)부터 30일(목)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구매 금액에 따른 혜택이 제공될 예정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세바메드 미니어처 3종과 클래식 클렌징 바(100g), 5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5종과 핸드워시 젤 액티브(300ml), 7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7종과 리페어 컨디셔너(200ml)가 제공된다. 미니어처는 랜덤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TSx세바메드 스마트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바메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세바메드’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소비자에게 드리는 혜택으로 세바메드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사람이 만족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세바메드’는 최근 국내 1위 샴푸 브랜드인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인수되었다.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는 면세점, 백화점, 코스트코, 대형마트, H&B스토어를 비롯하여 SSG닷컴, 마켓컬리, 위메프, 쿠팡 등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