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독일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오는 24일(화)부터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베이비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위메프 ‘베이비 위크’는 육아 패밀리들을 위한 특가 행사로 인기 있는 육아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진행된다. 상품은 위메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베이비 위크’ 카테고리에서 품목 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상 상품에는 ‘베이비 위크’ 스티커가 붙어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하여 사용 후 산뜻한 베이비 파우더 향을 선사하는 ‘베이비 라인’ 과 ‘금잔화’로 알려진 카렌듈라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된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제품을 스페셜 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바메드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으로는 △카렌듈라 베이비 크림 △카렌듈라 베이비 바디로션 △카렌듈라 베이비 워시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세바메드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은 요즘같이 갑자기 떨어진 기온으로 건조해진 아기 피부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바메드’ 만의 제품력을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 향후에도 고객님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세바메드’ 에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하였다.

한편,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세바메드’ 는 최근 국내 1위 샴푸 브랜드인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인수되었다. ‘내 몸에 가장 순한 옷’ 을 슬로건으로 pH5.5 밸런스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이보영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 밖에도 최근 웹사이트 개편 및 전용 모바일 앱을 출시하는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제품은 면세점, 백화점, 코스트코, 대형마트, H&B스토어를 비롯하여 SSG닷컴, 마켓컬리, 위메프,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