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 WHO IS RISING STAR’ 챌린지. 출처=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 WHO IS RISING STAR’ 챌린지. 출처=한세드림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가을·겨울(FW) 시즌 라이징스타를 찾는 ‘WHO IS RISING STAR?(후 이즈 라이징 스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 시즌에 이어 누구나 애슬릿이 될 수 있다는 취지 하에 두번째로 진행되는 애슬릿 챌린지 캠페인이다. 

2021년 FW 시즌 콘셉트 ‘RISE’에 맞춰 오랜 집콕 생활로 움츠려 있는 아이가 개성을 살리고 활기찬 생활을 되찾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WHO IS RISING STAR?’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개인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아하는 운동을 하는 아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 기간은 26일까지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참여자 중 TOP(탑)4를 선발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2명을 이번 시즌 라이징스타로 공개한다. 최종 라이징스타 2명에게는 브랜드 단독 화보 촬영 기회와 신상품 및 쑥쑥포인트 10만점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김윤진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마케팅 담당 주임은 “지난 시즌 진행한 챌린지에 이어 아이에게 힘을 북돋을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개성이 돋보이는 운동을 즐겁게 소개하고 플레이키즈프로 모델로 화보 촬영하는 기회까지 잡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