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2021 FW  신제품 화보. 출처=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2021 FW 신제품 화보. 출처=한세드림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어드벤쳐 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출시하고 국내 전용 화보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어드벤쳐 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는 평범한 일상 속 모든 공간이 모험과 탐험을 즐길 수 있는 놀이터라는 뜻을 담았다.

자기만의 탐험으로 즐거움을 발견하는 아이를 위해 활동성과 편안함을 담은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컬러플레이(COLOR PLAY)’ 캠페인을 내세운 가을 시즌 상품은 호기심을 북돋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주력 상품들은 개성과 자유로움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유틸리티 디자인 ▲포켓후디와 ▲포켓조거는 신축성 있는 면폴리 혼방 소재로 활동성에 최적화됐다. 나일론 소재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살렸다. 위아래 세트로 착장이 가능한 셋업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겨울 시즌 캠페인은 아늑함과 편안함을 갖춘 '코지캐빈(COZY CABIN)’ 테마로 진행된다.

간절기 아우터로 입을 수 있는 제품들도 선보인다. 니트소매트러커는 소프트한 데님 원단 몸판에 패턴이 짜임으로 들어간 니트 소재 소매로 디자인 됐다. 니트 소재 소매는 우수한 신축성으로 움직임이 많은 아이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자켓형 셔츠 코듀로이카라셔츠는 네이비 화이트 체크무늬 트윌 소재 셔츠에 코듀로이 카라, 전면 빅포켓 디테일을 더했다.

리바이스키즈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시즌 화보 촬영도 진행했다. 국내 전용 화보 촬영은 이번이 처음으로 수요가 높아지는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겨냥해 기획됐다. 공개된 화보는 가을 산장을 배경으로 자연 속 아늑한 순간에 어우러진 감성을 담는다. ‘어드벤쳐 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에 맞춰 전통적 아메리칸 스타일 매력을 트렌디하면서도 내추럴하게 풀어냈다.

화보 촬영 현장 속 생생한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도 한세드림 공식 유튜브 '한세드림TV'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리바이스키즈는 '가을 선구매 할인 프로모션'도 연다. 이번 시즌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한세드림 쑥쑥멤버십 고객 및 리바이스키즈 카카오톡 친구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22일까지다.

남인영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기획MD는 “이번 시즌에는 끊임없이 탐구하고 모험과 탐험을 즐기는 아이 일상을 위한 ‘어드벤쳐 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를 선보인다”며 “브랜드 최초로 국내 전용 화보도 공개한 만큼 올 하반기 많은 고객이 감성적 스타일링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