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한국피자헛.
출처=한국피자헛.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SPC그룹의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와 협업해 ‘피자헛x 배스킨라빈스’ e쿠폰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피자헛x 배스킨라빈스’ e쿠폰은 피자헛과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패밀리세트, 커플세트A, 커플세트B 등 총 3가지로 선보인다. 해당 e쿠폰은 10일까지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패밀리세트는 뿜뿜불고기와 얌얌페페로니 피자를 포함한 메가더블박스 라지 사이즈 2판과 허니갈릭옥수수, 배스킨라빈스의 듀얼와츄원 No.9으로 구성했다. 커플세트A는 리얼하프앤하프 피자 라지 사이즈와 허니갈릭옥수수, 배스킨라빈스의 블록팩 6개 세트로 선보인다. 커플세트B는 수퍼슈프림 리치골드 피자 라지 사이즈와 콜라 1.25L,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로 마련했다.

이번 e쿠폰은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세트메뉴를 3만4,000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각 상품을 구매한 후 받은 e쿠폰은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의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맛있는 피자와 아이스크림을 드시면서 무더운 날씨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