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골프 뷰티 전문회사 뉴트리어드바이저는 자사의 골프패치 ‘블록앤케어’ 제품을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TV CHOSUN ‘골프왕’은 김국진, 김미현을 사령탑으로 하여 ‘4인 4색 매력남’ 이동국, 이상우, 장민호, 양세형이 게스트들과 골프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 방송에는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주역들인 김응수, 전노민, 이가령, 이종남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사곡에서 며느리와 시어머니로 출연한 이가령과 이종남의 고부 케미가 눈길을 끌었다. 결사곡에서 도도한 매력의 ‘부혜령’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가령은 라운딩 도중 시어머니 역을 맡은 이종남에게 ‘골프패치’를 선물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방송 속에서 이가령이 선물한 골프패치는 골프 뷰티 전문 회사인 ‘뉴트리어드바이저’에서 제조한 ‘블록앤케어 골프패치’다. 신개념 아웃도어 전용 자외선차단패치로, 자외선에 민감한 골퍼들을 위해 기획됐다.

블록앤케어 골프패치는 접착성은 높이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하이드로 겔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로 겔 속에는 병풍추출물, 콜라겐, 히알루론산,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7종의 특화성분이 들어있고, 쿨링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