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30℃ 이상이 계속되는 역대급 폭염과 높은 습도, 고온 다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두피와 모발의 손상이 쉽게 일어나고 있다. 특히 휴가철에는 외부활동이 많아지면서 땀과 피지의 분비량이 증가하게 되기 때문에 두피뾰루지, 가려움증 등의 염증이 쉽게 생길 수 있다.

이에 올바른 두피관리가 필요하다. 두피케어 방식으로는 땀과 피지를 깨끗하게 세정해줄 수 있는 두피케어샴푸가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자극적이지 않은 헤어컨디셔너나 스프레이를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두피관리에 도움이 되는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두피샴푸, 헤어컨디셔너, 두피쿨링스프레이 등을 출시해 1+1에 선보이고 있다. 현재 테라피션은 두피에 도움이 되는 제품 외에도 지성용샴푸, 퍼퓸샴푸, 극손상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테라피션 수딩 헤어로스 민감성두피샴푸는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탄력 있는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두피를 건강하게 클렌징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민감한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수분 보유량이 높은 쌀 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맥아추출물, 쌀겨추출물 등 7가지 곡물 추출물을 함유하여 뛰어난 보습효과와 장시간 두피를 보습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해당 제품들은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져 있으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실리콘, 파라벤 6종,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펙녹시에탄올 등 논란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것을 자랑한다.

테라피션 건성두피샴푸, 지성두피샴푸 등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뷰티 브랜드대상, 우수 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만족도 1위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에서는 쿨샴푸, 건성비듬샴푸, 단백질헤어팩, 새치염색약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