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RISE’ 시즌 콘셉트 아이템. 출처=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RISE’ 시즌 콘셉트 아이템. 출처=한세드림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가을 시즌을 맞아 브랜드 특유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강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 봄·여름 시즌부터 아이에게 자신감과 에너지를 불어넣는 콘셉트를 전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 콘셉트 ‘RISE’도 지난 시즌 연장선으로 오랜 ‘집콕’ 생활로 움츠린 아이가 기지개를 켜고 활기찬 생활을 찾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는다. ‘윈드러너’, ‘트레이닝 상하의’, ‘긴소매 티셔츠’ 등 아이템을 준비했으며 이번 시즌에는 각각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색상을 더했다.

윈드러너는 전년 대비 물량을 확대했으며 다양한 디자인, 소재, 색상으로 준비했다. 조던키즈 ‘조던 하프집 윈드러너’는 하프 집업 스타일로 쉽게 갈아입도록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메쉬 소재 안감으로 착용감이 쾌적하다. 컨버스키즈 ‘컬러블럭 윈드러너’는 경량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우븐 소재로 제작돼 편안하다.

비비드한 색감 컬러블록이 포인트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트레이닝 상하의 아이템으로는 한 세트로 코디하기 좋은 나이키키즈 ‘FT컬러블락풀오버후디’와 ‘FT컬러블락팬츠’로 구성됐다. 화사한 색상과 일렉트릭 스우시 로고 조합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상의 후드와 소매부분 및 하의 조거팬츠 사이드라인 부분을 컬러블럭으로 구성해 발랄하며 팬츠에 부착된 사이드 포켓에 수납이 가능하다. 재활용 폴리 소재를 활용해 제작됐다.

신혜경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바잉MD는 “이번 시즌에는 선명한 컬러감으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오랜 실내 생활로 힘든 아이가 톡톡 튀는 아이템으로 활기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