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28일(수)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TS샴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딩, 고딩 청소년을 위한 사춘기 샴푸 ‘TS GD샴푸’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이 함유된 ‘뉴프리미엄TS샴푸’ 등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결제 금액이 가장 큰 1명을 선정하는 ‘최고 구매왕’과 실시간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은 2023년까지 약 8조 원의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라며 “이번 쇼핑라이브는 고객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TS샴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브랜드 뮤즈인 빅뱅 지드래곤(지디)과 함께한 광고가 대중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MY BRILLIANT MOMENTS’를 메인 카피로 지드래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광고는 TV는 물론 각종 SNS 채널, 강남역 등 온-오프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은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