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라페리(LAPERI)’가 매끈한 피부 결과 투명한 피부 톤으로 광채를 채워주는 프로페셔널 딥 클렌징 ‘스케일링 2 스텝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출시 기념으로 출시일인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스케일링 2 스텝 키트와 함께 라페리 마스크 제품을 구매하면 마스크 제품을 추가로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페리 ‘스케일링 2 스텝 키트’는 1스텝 리퀴드와 2스텝 패드로 구성되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스페셜 케어 키트이다. 먼저 첫 번째 스텝으로 각질을 녹여주는 투명한 워터 에센스 텍스처인 ‘스케일링 리퀴드’를 사용하여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어 피부 결과 톤을 개선시킨다. 스케일링 리퀴드는 샤또마고 와인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결을 매끄럽고 튼튼하게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타타릭애씨드와 9가지베리추출물을 함유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탄탄한 피부 결과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든다. 두 번째 스텝으로는 코튼과 거즈 양면으로 구성된 투웨이 PHA 패드로 다시 한번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걷어내어 피부에 광채와 윤기를 부여한다. PHA는 자극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며, 글루타티온은 피부 안색을 투명하고 고르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라페리 관계자는 “스케일링 2 스텝 키트는 사용 후 세안을 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제품으로 단순히 각질을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의 영역에서 벗어나 피부 결과 톤을 개선하는 제품”이라며,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에 마스크를 사용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것보다 더욱 큰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에 이번에 스케일링 2 스텝 키트와 라페리 마스크 라인을 같이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라페리 스케일링 2 스텝 키트는 라페리가 입점되어 있는 에스테틱 샵 또는 라페리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