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 헐리웃 48시간, 닥터G 앰플, 파머시 바하 토너. 출처=CJ온스타일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 헐리웃 48시간, 닥터G 앰플, 파머시 바하 토너. 출처=CJ온스타일

[이코노믹리뷰=김자영 기자] CJ온스타일은 높아진 홈 셀프 관리에 맞춰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다이어트 및 피부관리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체중 감량 효과와 함께 이너뷰티·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 토너·클렌저·크림·앰플 기초 피부 관리 제품, 휴식·힐링 상품 등을 방송 판매한다. 

21일 저녁 8시에 방송하는 원조 클렌즈 주스 '헐리웃 48시간'은 미네랄·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를 포함한 과일 농축 주스로 물과 섞어 총 8번 섭취하면 된다. 방송 중 구매시 그린몬스터 칼로버닝 본품을 증정한다. 

24일 새벽 0시 30분 방송하는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는 푸룬 맛 워터믹스 형태로 저녁 식전에 마시면 다이어트와 배변 원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L-카르니틴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하루 권장량을 100% 채워준다.

21일 저녁 9시 파머시 약산성 토너 딥스윕 바하를 론칭한다. 모공과 각질 관리, 피부 진정을 돕는 제품이다. 선크림 세정 효과를 보이는 미국 세포라 파머시 체리 클렌징밤은 이날 1+1 혜택을 제공한다.

22일 오후 9시에는 청담동 오가나 피부과에서 개발한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을 판매한다. 자외선 차단 효과와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효과를 보인다. 25일 오후 8시 론칭하는 닥터G 비타슈티컬 15 플러스 앰플은 이날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25일 저녁 7시 30분에 근육통 완화 의료기기 세라젬 마스터 V4를 방송한다. 체형별 17가지 마사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온열 압박 자극으로 척추 밀착 마사지 효과를 준다. 23일 저녁 8시에는 퀵슬립 매트리스를 방송한다. 모델 별로 높이와 쿠션감을 자랑하는 제품 또는 포근함과 지지력이 뛰어난 제품 등을 수면 고민을 가진 고객을 위해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로 다이어트·피부 관리숍 방문이 부담인 고객을 위해 효과와 체험 후기가 우수한  아이템을 방송 편성했다”며 “여름 휴가를 집에서 알차게 보내도록 전문숍 수준 셀프 홈 케어 제품을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