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상이 화보. 출처=일동후디스
모델 이상이 화보. 출처=일동후디스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건강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모델로 배우 이상이를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배우 이상이는 최근 MBC <놀면뭐하니?>에서 MSG워너비로 활동 중이며 감성적 목소리를 통해 발라드 가수로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가수 장민호가 ‘하이뮨’ 브랜드 메인 모델로 활약하는 가운데 배우 이상이는 젊은 층을 타깃,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모델로 나선다. 이상이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TVCF를 촬영했으며 CF는 ▲헬스장 편 ▲등산로 편 ▲독서실 편 총 3편으로 제작됐다.

각 장소에서 이상이는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며 그 이유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마셨기 때문이라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코믹한 상황과 맛깔나는 연기, 중독성이 강한 음악이 어우러지게 구성됐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6대4로 배합했다.

한 팩당 10g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류신을 포함하는 BCAA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췄다.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도 함유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배우 이상이 씨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라며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지닌 모델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매력을 활발히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