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한여름 무더위 속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시카밍 토너미스트’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원데이즈유 ‘시카밍 토너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든 들고 다니며 뿌릴 수 있도록 제작된 미스트형 토너 제품이다. 89%의 고함량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애플민트, 녹차, 타임의 3가지 초록잎 추출물로 이루어진 특허성분 '캄그린(Calm Green)'을 함유하고 있어 무덥고 습한 요즘같은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여름철 스킨케어 필수품인 수딩젤도 공개됐다. 원데이즈유 ‘시카밍 수딩젤’은 90% 고함량 병풀추출물과 부드러운 수분 젤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원데이즈유는 이밖에도 앰플, 크림, 마스크, 샴푸 등 얼굴부터 헤어까지 시카밍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카밍 라인업을 구성해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와디즈 프로젝트는 현재 오픈예정 페이지를 통해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7월 28일 오후 2시부터 8월 16일까지 본 펀딩이 진행될 예정이다. 알림 신청을 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수분 공급과 각질케어를 간편하게 끝내주는 원데이즈유의 베스트 셀링 상품 ‘헬프미 닥토 패드’를 증정하는 ‘알림 신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원데이즈유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지면서 달궈진 피부를 시원하고 간편하게 진정할 수 있는 시카밍 토너미스트를 와디즈를 통해 런칭하게 됐다”며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 원데이즈유가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쿨링감 넘치는 제품들과 함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