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이니스프리
출처=이니스프리

[이코노믹리뷰=김자영 기자] 이니스프리는 ‘에어리 매트 틴트’ 8종과 수채화 발색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어리 매트 틴트는 에어리 파우더와 수분을 머금은 파우더 젤 제형이 입술에 밀착되는 립 틴트다. 수채화 발색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파우더를 압축한 에어리 텍스처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번 립 틴트 컬러 8종은 ▲마젠타 모브 ▲소프트 로즈 ▲로지 핑크 ▲애플 레드 ▲레디쉬 핑크 ▲무드 오렌지 ▲트루 오렌지 ▲토스티 코랄 등 구성이다. 동물성 원료를 포함한 8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보습력 강화를 돕는 세라마이드가 입술 각질 부각 없는 입술을 표현하고 오버 스머지에 효과적인 핑거 팁대를 적용했다.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은 로지 핑크와 모브 브라운 색상 조합 아이섀도우 팔레트 1호 모브 로즈와 복숭아 색상에 음영감을 더한 코코라 브라운 색상 조합 아이섀도우 팔레트 2호 피치 베이지 구성이다. 눈가 컨디션을 고려해 7가지 성분(동물성원료·탤크·향·폴리아크릴아마이드·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트리에탄올아민·PEG계면활성제)을 첨가하지 않았다.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에어리 매트 틴트 또는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1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어리 미니 파우치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