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티티에이티(ttat, 대표 김은란)가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트 마스크 3종은 ‘시카 카밍 마스크’, ‘유자 래디언스 마스크’, ‘민트 아하/바하/파하 리프레시 마스크’ 등으로 전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카의 편안함을 담은 ‘시카 카밍 마스크’ 는 5가지 시카와 2가지 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촉촉한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유자의 상큼함을 담은 ‘유자 래디언스 마스크’ 는 유자 추출물과 12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트의 청정함을 담은 ‘민트 아하/바하/파하 리프레시 마스크’ 는 민트와 아하, 바하, 파하 등 7가지 모공 케어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에 쌓인 각질을 깨끗하게 정돈시켜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티티에이티는 ‘오늘도 내일을 위해 고민합니다(Today, I’m thinking about tomorrow.)’ 라는 슬로건 아래 ‘아시아 그린 뷰티’ 를 표방한 브랜드로 모든 마스크 제품은 자연에서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 시트를 사용했다.

티티에이티는 마스크 3종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