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아모레퍼시픽
출처=아모레퍼시픽

[이코노믹리뷰=김자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헤라에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새로운 색상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볼드 립 연출 립밤으로 기존 MLBB(My Lips But Better)를 새로 정의한 MLBB(My Lips But BOLDER) 제품이다.

신규 색상은 틴팅 효과를 더해 지속력을 높인 립밤 2종과 립마스크로 활용하기 좋은 립밤 1종 총 3가지로 출시된다. 로즈 색상 ‘카시스’와 칠리 색상 ‘칠리 토피’ 모두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해 뜨지 않는 발색을 선사한다. 기존 광택은 유지한 채 틴팅 효과를 높여 마스크 오프 후에도 볼드립을 연출할 수 있다. 

쿨링 효과가 강화된 프로즌 컬러는 마스크 장기 착용으로 입술 건조함을 호소하는 고객을 위한 보습 케어 특화 제품이다. 각질 케어와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프로즌 색상은 디지털 경로 전용 상품으로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7월 한정 판매한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왁스 결정 제어 기술 공정을 도입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게 밀착되면서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주어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또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를 함유해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헤라 브랜드관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