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리스킨의 두피 및 모발에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이하, 헤머셀)에서 ‘Start Summer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더위가 한껏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고통받는 모발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 전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단품 및 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스테디셀러템 ‘HAMOCELL 컬러 프로텍트 샴푸’는 염색 모발을 선명하게 케어하고 민감한 두피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저자극 보색샴푸다. 페퍼민트, 베르가못, 레몬 등 에센셜 오일 성분이 은은한 향과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머셀 컬러 프로텍트 트리트먼트’는 큐티클이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단백질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염색으로 건조해진 푸석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한다.

관계자는 “염색 및 탈색 후에는 자극받은 두피 진정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한데 염색 모발용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컬러의 선명도 유지에 도움을 준다”며 “이 제품은 염색모발 전용 제품으로 예민해진 민감성 및 건성, 지성 두피에도 순하게 작용하여 윤기나는 머릿결로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