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진희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시작하며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과 초미세먼지 등 피부관리에 유의가 필요한 시즌을 맞아 TS에서 ‘Lucky 썸머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보습과 피부 각질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TS 각질&클렌징 3-SET’ 를 50% 깜짝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는 ‘TS 클렌징 젤’ 과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TS 아크네 클렌징 폼’, ‘TS 훼이스 타올’ 로 구성되어 있다.

외출 후 첫단계로 쓰는 TS클렌징젤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세안후에도 당김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며 클렌징오일 대용으로 활용도가 높다. TS아크네클렌징폼은 모공에 쌓인 각질과 피지 등의 피부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순한 폼클렌징이다. ‘페이스 타올’ 을 함께 쓰면 손으로 세안이 어려운 피부 사이사이의 더러움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해준다. 이 때 힘주어 문질러 사용하면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거품으로 세안한다는 느낌으로 조심스럽게 사용해 준다.

피부전문가는 “좁쌀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은 노폐물이 모공 속에 쌓여 배출되지 못해 생기거나, 호르몬 이상이나 스트레스 등을 꼽을 수 있다. 일상 속에서 트러블을 예방하거나 피부를 진정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홈케어가 중요하다. 특히 외출 후, 바깥 공기에 노출된 피부에는 노폐물과 먼지, 피지 등이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꼼꼼한 세안은 물론 주기적인 딥클렌징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