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휴테크산업.
출처=휴테크산업.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은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29일까지 위메프 '월간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휴테크는 위메프뿐 아니라 네이버 쇼핑라이브, CJ몰 '쇼크라이브', 엘롯데 '100LIVE' 등 온라인 판매채널 다각화로 차별화된 비대면 영업을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고객 접근성을 제고하고 있다.

뉴미디어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결과 온라인 채널에서 전년도 1분기 동기간 대비 104% 성장했으며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에서 2년 연속 안마의자 카테고리 내 판매 순위 1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위메프를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7%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롯데카드를 사용해 결제할 경우 최장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5% 할인을 추가로 제공, 최대 1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이번 ‘월간가전’ 행사에서는 휴테크 스테디셀러 카이(KAI) S7 안마의자를 한정수량 50대에 한해 특별가로 선보인다.

카이 S7은 휴테크만의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탑재해 인체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해 사용자 신체 각 부위별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선사한다. 더불어 훑기, 두드림, 주무름 등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마사지 시스템은 전문가에게 받는 수타 마사지를 그대로 구현한 시원한 마사지감을 자랑한다.

특히 주무름 기법은 한가지 방향으로 회전하는 획일적인 주무름 방식에서 벗어나 5가지 세분화된 방식으로 움직이며 신체 골격과 근육 형상에 맞춘 풍부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기준점이 되는 승모근 상단 지점을 이용자가 리모컨을 이용해 직접 조절해 신체 조건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고재헌 휴테크 뉴커머스팀 부장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온라인이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며 "휴테크에서는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온라인 유통채널 강화 및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위메프 '월간가전' 행사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6월동안 신규 출시한 하이엔드급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직영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