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모다아울렛 행담도가 성큼 다가온 여름 날씨에 '헬로 썸머! 여름 잇템'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웃도어/스포츠/골프웨어/여성/남성/캐주얼/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며, 오는 23일(수)까지 열린다.

우선 1층 본매장 및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가 여름상품 행사를 전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는 K2/블랙야크/머렐/네파가 행사에 참여하며, ▲기능성 티셔츠 1+1 ▲숏팬츠 ▲슬리퍼 ▲샌들 등의 제품을 할인한다.

스포츠 브랜드는 '바캉스 슬리퍼 시즌상품 특가전' 을 개최한다. ▲에스마켓 라코스테 슬리퍼 ▲데상트 아이싱나스 슬리퍼 ▲르꼬끄스포츠티브 무디아이 슬리퍼 ▲레드페이스 플렉스커버 슬리퍼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2층에서는 골프웨어/여성/남성 브랜드가 각 본매장에서 여름 행사를 진행한다.

3층 본매장 및 행사장에서는 캐주얼/아동 브랜드가 여름맞이 행사를 선보인다. 캐주얼 브랜드는 탑텐, 폴햄, 지프, 프로젝트엠이 행사에 참여하며, 아동 브랜드는 에꼴리에, 삐삐롱, 행텐주니어 등이 동참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 정보는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또는 모다아울렛 행담도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다아울렛 행담도는 서해안 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 내 위치하며, 서해대교를 배경으로 탁 트인 바다전망대와 애견파크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모다아울렛 몰 안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닷바람을 맞으며 갈매기 먹이주기, 산책까지 진정한 '몰캉스'를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