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 2종 연출컷. 출처=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 2종 연출컷. 출처=애경산업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광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해 에센스가 송글송글 맺히는 워터 드롭 제형 파운데이션이다. 두껍고 텁텁하게 발리는 기존 액체 파운데이션의 단점을 보완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에어리 성분을 함유해 발림성이 부드럽다. 또한 마스크 묻어남 방지 및 메이크업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무너짐 없이 장시간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에센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끈적임 없이 얇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가벼운 사용감으로 마스크 착용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센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은 트리플 커버 파우더와 연꽃잎추출물이 함유된 리프레시(Leafresh) 성분을 담아 피부 굴곡 및 결점을 빈틈 없이 커버해준다. 한 번 바르면 30시간 이상 메이크업이 지속돼 수정화장 없이도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쿠팡 등 온라인과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