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X 스윗니모' 스페셜 패키지. 출처=세정그룹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프렌치 감성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는 수제 초콜릿 브랜드 ‘스윗니모(SWEETNIMO)’와 함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디디에 두보 베스트 컬렉션 중 일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윗니모 수제 초콜릿과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에는 베스트 컬렉션 주얼리가 포함된다. 

‘자물쇠 목걸이’와 ‘셀렉시옹 디 문스톤 목걸이’ 등을 스페셜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디에 두보 대표 아이템인 ‘드봉 디디 탄생석 목걸이’도 구성됐다.

주얼리와 함께 제공되는 루비 초콜릿 플로랑탱은 버터의 풍부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천연 카카오에 루비 초콜릿을 엔로빙해 은은한 색감이 특징이다.

이달 디디에 두보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로 ‘DD 에코 마켓백 에트흐’와 ‘플뢰흐’ 중 1종을 증정한다. 아울러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경우 럭키 드로우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주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디디에 두보와 스윗니모가 선보인 스페셜 콜라보 패키지는 일부 제품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오는 7일 더 현대서울, 현대백화점 충청점, 오는 14일부터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