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은 MZ세대를 위한 한달용 컬러 렌즈인 ‘아이럽(EYE-LUV) 라이트(Light)’ 시리즈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1020세대를 위해 출시된 아이럽 라이트는 가격은 가볍되 품질은 그대로 유지했다. 일반적인 1팩 2개입 포장이 아닌 1팩 1개입 렌즈로 출시, 양 눈의 도수가 다른 경우에도 필요한 수량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이럽 라이트는 총 14가지 컬러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아이럽 라이트미 2종, 라이트플라워 2종, 라이트엣지 2종, 라이트윈드 3종, 라이트힙 2종, 라이트샌드 3종이다. 색상은 선호도가 높은 그레이와 브라운, 블루, 블랙 등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그래픽직경은 라이트미, 라이트플라워, 라이트엣지가 13mm, 라이트윈드가 13.2mm, 라이트힙이 13.5mm, 라이트샌디가 12.6mm로, 다양하게 구성돼 원하는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2팩을 구매하면 적용된다.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 제품인 라이트미, 라이트플라워, 라이트엣지는 2팩 정가인 만오천원에서 50% 할인된 칠천오백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이드로겔 소재인 라이트윈드, 라이트힙, 라이트힙은 2팩 구매 시 절반 가격인 오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예약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