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 출처=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행운 카드 이벤트. 출처=이니스프리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NEW ‘그린티씨드 세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행운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이옴 과학으로 진화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과 관련된 시크릿 코드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4가지 시크릿 코드 710, 3, 30, 24 중 궁금한 숫자를 누르면 꽝 없이 100%의 확률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숫자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앰플’, ‘비자 시카 밤’, ‘왕벚꽃 톤업 크림’ 등 함께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도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 참여 시 ‘당첨 쿠폰 확인’ 버튼까지 클릭해야 응모 완료된다. 당첨된 쿠폰은 홈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지난 1일 리뉴얼 출시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3중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새로운 컨셉의 특별한 원료 ‘그린티 바이옴’을 함유했다. 환절기뿐만 아니라 마스크 착용과 학업 및 작업 등으로 지속되는 일상생활 속 건조함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의 수분 장벽을 92.3%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줘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푸른콩에서 유래한 5중 히알루론산과 생녹차수의 배합으로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고, 외부 자극 등으로 붉어진 피부의 일시적 붉은 기를 완화하는 등 수분 진정 효과까지 갖춘 수분 세럼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행운 카드 이벤트는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이 지닌 제품 효능과 특장점을 시크릿 코드로 나타내 고객들의 호기심과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새로운 효능 성분으로 리뉴얼 출시 직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에 참여해 고객들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