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프레스티지 콜라겐 에이지 앰플, 크림 2종’ 출시. 출처=임블리
블리블리, ‘프레스티지 콜라겐 에이지 앰플, 크림 2종’ 출시. 출처=임블리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안티에이징 기능을 갗춘 ‘프레스티지 콜라겐 에이지 라인’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블리블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스티지 콜라겐 에이지 라인은 앰플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된다. 2주간 사용으로 피부 탄력, 보습, 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화이트 트러플 등의 프리미엄 핵심 원료가 푸석해진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프레스티지 콜라겐 에이지 앰플은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금 성분이 더해져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양 조절이 용이한 용기로 제작되어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또한, 프레스티지 콜라겐 에이지 크림은 멀티유화기술을 적용하여 피부에 덧바를수록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하며 고농축의 쫀쫀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된다.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좋다는 설명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각종 외부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위해 안티에이징 케어는 필수”라며 “콜라겐이 화장품 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블리블리 프레스티지 콜라겐 에이지 라인으로 탄탄한 피부를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임블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앰플, 크림 각각 구매 시 5% 할인 혜택 및 샤쉐 샘플 5개를 증정하며, 앰플과 크림 2개 품목을 함께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 및 샤쉐 샘플 10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