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패시트 45 아웃드라이’ 남성용 블랙(좌), 여성용 그래파이트(우). 출처=컬럼비아
컬럼비아 ‘패시트 45 아웃드라이’ 남성용 블랙(좌), 여성용 그래파이트(우). 출처=컬럼비아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젊은 등산객을 위해 ‘패시트 45 아웃드라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산 암벽을 형상화한 실루엣의 초경량 퍼포먼스 등산화다. 미드솔 기술인 ‘테크라이트-플러스’를 적용해 쿠션감을 한층 향상시켜 발 피로도는 낮추고 반발력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웃솔(밑창)은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을 제공하는 ‘옴니그립’ 기술을 적용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안전한 산행을 도와준다.

여기에 방투습 기술 ‘아웃드라이’로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발 뒤꿈치 부분에 특수 보강재를 덧대어 흔들림 없이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준다.

발목 부분에는 신축성 있는 니트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흙먼지가 들어가는 불편을 최소화했다. 일반 신발끈 대신 스트랩 레이스를 사용해 불필요한 끈 조절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남성용은 블랙, 스톤 그린, 화이트 총 3가지 컬러, 여성용은 그래파이트, 블랙,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컬럼비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