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출처=CJ오쇼핑
CJ오쇼핑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출처=CJ오쇼핑

[이코노믹리뷰=편은지 기자] CJ오쇼핑은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기존 브랜드 고객층 외에 MZ세대까지 어필할 수 있는 신규 제품을 출시한다. 코로나로 야외 골프 트렌드가 확산되며 급증한 2030세대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연령별 다변화된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우선 3월 초에는 장 미쉘 바스키아 팬 층의 지속적 요청으로 개발한 아노락과 윈드 브레이커를 출시한다.

아노락은 반짚업형태의 상의로 디자인이 트렌디하고 활용도가 높아 많은 MZ세대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아이템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아노락과 골프 이너웨어를 포함해 실전 라운딩용 ‘봄 골프 라운딩웨어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방풍용 윈드 브레이커도 첫 출시한다. 고가의 초경량 ‘퍼텍스’소재를 활용한 ‘고급 가성비’ 제품이다.

작년 첫 출시한 슈즈라인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일상 활용도를 높인 젊은 감각의 스니커즈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가볍고 편한 슬립온 스타일에 장 미쉘 바스키아 오리지널 작품 디자인을 입힌 젊은 캐주얼 스니커즈를 3월 말 출시할 예정이다. 트레킹·러닝·골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스포츠 스니커즈는 3월 말에 출시한다. 통기성과 쿠션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코트·니트·팬츠 등 기존 골프웨어 제품군은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를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인다. 2월 중순에 선보이는 ‘반델덴 코튼 스트레치 팬츠’는 100년 역사의 유럽 직수입 소재 ‘반델덴’사(社)의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 컬러감, 기능성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치노팬츠다. 실내·야외에서 모두 입기 좋고 남성용으로 한정 수량만 제작해 판매한다.

박명근 CJ오쇼핑 스포츠팀 팀장은 “장 미쉘 바스키아는 캐주얼 웨어에서 프리미엄 스포츠웨어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업계 대표 골프웨어로 마리매김했다”며, “올해는 연령별로 세분화한 전략 아이템을 통해 고객 저변을 확대해 전 연령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