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국내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최신작 '골드플러스TS' 1000g 특대용량 앙코르 방송이 오는 22일 저녁 8시 40분부터 약 60분간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첫 선을 보인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은 론칭 방송 종료 전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방송은 론칭 이후 계속된 추가 편성 요청 등 고객 성원에 따라 마련되었다. TS트릴리온은 ▲특대용량 구성(1000g 2개, 500g 2개, 6g 4개) ▲매니아 구성(500g 8개, 6g 8개) ▲샴푸 구성(500g 4개, 100g 4개, 6g 4개)의 3가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국민샴푸 'TS샴푸'의 최신 역작이다.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을 비롯하여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함유되었다. 또 금, 황금추출물을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걱정 성분 26가지가 배제되었고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론칭 방송에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추가 방송을 마련하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하여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하였다.

'골드플러스TS샴푸' 1000g 특대용량 앙코르 방송은 오는 22일 GS홈쇼핑에서 저녁 8시 40분부터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30일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최근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을 선보이며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렸다.

TV 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는 'TS토파헤어리턴'은 'TS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이외에도 1000만 탈모인들을 위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과 홈쇼핑,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