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주최한 ‘SS501 Romantic Sky’ 제주 팬미팅이 지난 5월2일과 3일, 1박 2일 일정으로 500여 한·일 팬들의 환호 속에 성황리에 끝났다.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전세기 3편을 투입해 주최한 ‘진에어와 함께하는 SS501 Romantic Sky’를 통해 SS501의 다섯 멤버는 진에어의 유니폼을 입고 직접 기내 서비스를 하며 모든 탑승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했다.

특히 SS501 각 멤버들이 기내에서 객실 서비스 임무를 한 가지씩 수행했는데, 김형준과 허영생은 진에어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기내에서 안전시범(Safety Demo)을, 김현중은 모든 승객들에게 일일이 음료 서비스를 함으로써 항공기에 탑승했던 한·일 팬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또 박정민, 김규종은 기내 안내 방송을 일어로 직접 수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 참석을 위해 일본에서 날아온 150여명의 열성 팬들은 진에어 기내에서 제공하는 SS501 멤버들의 깜짝 서비스에 정신없이 카메라 셔터를 누르며 즐거워했다.

이로써 진에어는 한류 전파의 새로운 전도사로 참여했음을 알리는 첫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현미, 견과류 등 웰빙 원료 한꺼번에
삼양사 ‘큐원 웰빙넛바 믹스’ 출시

삼양사가 영양이 풍부한 현미, 견과류, 크랜베리 등의 웰빙 원료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큐원 웰빙넛바 믹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큐원 웰빙넛바 믹스’는 ‘과일견과믹스’, ‘크리스피너겟믹스’, ‘버무림시럽믹스’로 구성되어 있어 별도의 재료가 없어도 된다.

특히 ‘과일견과믹스’는 불포화지방산과 필수아미노산이 들어 있어 어린이 성장에 좋은 아몬드, 해바라기씨, 캐슈너트, 크랜베리, 파인애플 등의 웰빙 원료가 들어 있으며, ‘크리스피너겟믹스’는 현미와 쌀, 콩을 원료로 하여 고소하고 바삭한 맛을 준다.

또한 ‘큐원 웰빙넛바 믹스’는 합성착향료와 합성착색료를 넣지 않아 먹을거리에 대한 불안감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요리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다. 특별한 재료 없이 만들 수 있어 아이들과 수험생 영양 간식, 나들이나 여행 휴대간식으로 좋다.

자세한 조리법은 버무림시럽믹스를 냄비에 넣고 녹인 후에 약한 불에 끓이면 시럽이 완성되며, 과일견과믹스와 크리스피너겟믹스를 넣고 잘 섞어 버무리고 식힌 후에 사각쟁반에 담아 굳힌 후 적당한 크기로 썰면 완성된다.

“호텔 2박하면 1박이 무료”
인터컨-호텔 그룹, 특별 이벤트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이 오는 7월3일까지 전 세계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산하에서 2박을 투숙할 경우 1박을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 숙박을 받기 위해서는 호텔을 이용하기 전 웹사이트(www.getafreenight.com)에서 사전 등록을 하고, 전 세계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내 어떤 호텔이든 이용하면 된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은 전 세계 4000여 개 호텔이 분포되어 있는 가장 큰 규모의 세계적 호텔 브랜드이다.

이번 파격적인 무료 숙박 제공에 해당되는 호텔은 전세계 인터컨티넨탈을 비롯한 크라운 플라자, 호텔 인디고, 홀리데이 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스테이브리지 스위트 또는 캔들우드 스위트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CEO인 앤디 코슬렛(Andy Cosslett)은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적 호텔 브랜드로서 우리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면서 “세계 100여개국의 7개 호텔 브랜드 산하에 있는 4000개 이상의 호텔에서 무료 숙박의 엄청난 행운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윤달엔 가족봉안묘 시안에서
시안, 윤달 맞아 특수 예상


2006년 윤달이 지난 이후 올해엔 양력 6월23일부터 윤달이 시작된다. 벌써부터 윤달 특수의 조짐이 여기저기서 일어나고 있는데 매년 오는 윤달이 아닌 만큼, 원하는 날짜에 이장이나 묘지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서둘러야 하기 때문이다.

분당에서 7분대, 7성급 가족봉안묘로 수도권 일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시안도 윤달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부쩍 문의전화가 늘어나고 있다.

주말이면 가족단위로 한번 둘러보려고 내려와서, 여느 공원 못지않게 잘 가꾸어진 조경과 휴식 공간에서 가족 나들이를 대신하고 돌아가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다.

또는 윤달을 앞두고 인근 에버랜드, 민속촌, 레이크사이드CC 등 여가시설을 찾아온 가족들이 온 김에 시안을 보고 가는 사례도 많아지고 있다.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기대 이상이라면서 특히 ‘고인에겐 안식을, 가족에겐 휴식’을 이라는 취지에 잘 맞게 고급스러운 봉안묘뿐만 아니라, 조경과 휴식공간이 훌륭하다고 입을 모은다. 직접 방문해 본 사람들은 계약까지 이어지는 확률이 높다.

윤달을 미리 준비하며 조상님들을 기리고, 또한 시안의 가족공원과 인근 여가시설에서 가족애를 더욱 돈독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 1577-5080

문자로 신청하고 매장에서 음악듣고
BBQ, BBQ-DJ 음악 생방송 오픈

국내 1위 치킨브랜드 BBQ는 지난달부터 고객이 신청곡과 간단한 사연을 핸드폰 문자를 통해 신청하면 BBQ-DJ가 사연과 함께 음악을 선곡해 전국의 BBQ카페에서 동시에 들려주는 BBQ-DJ 음악 생방송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BBQ 측은 “BBQ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단순히 음악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주는 감성마케팅의 하나로 이러한 음악 생방송을 기획했다”며 “BBQ-DJ가 직접 진행하며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음악 생방송은 국내는 물론 세계 외식업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마케팅 전략”이라고 밝혔다.

전국의 BBQ카페 고객들이 함께 청취하며 만들어가는 BBQ-DJ 음악 생방송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2시간 동안 8명의 DJ가 돌아가면서 진행하며, 음악은 24시간 내내 방송된다.

BBQ-DJ 음악 생방송에 사연 및 음악을 신청하고 싶은 고객은 1588-9282로 핸드폰 문자를 전송하면 된다.

휴넷 MBA Online 27기 수강생 모집
이달 26일까지 휴넷 홈페이지서

평생학습 전문기업 휴넷이 `휴넷 MBA Online 27기(Ver. 3.0)` 수강생을 모집한다.

본 과정은 7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경영전략, 인적자원, 마케팅, 회계, 재무, 생산서비스 등 경영 전반에 대한 실용적 지식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매월 오프라인 특강을 통해 최신 경영 트렌드와 다양한 성공사례를 접할 수 있다.

온라인 과정으로는 유일하게 휴넷 MBA를 비롯해 휴넷 전략 MBA와 휴넷 마케팅 MBA 등 7000명 수료생을 기반으로 하는 총 동문회를 운영하고 있어, 고급 인적 네트워크를 만드는 값진 기회도 얻을 수 있다.

◆ 수강기간 : 2009년 6월1일 ~ 2009년 12월31일(7개월)
◆ 수강료 : 200만원(부가세 면제)
◆ 수강료 지원 : 고용보험 환급, 개인 수강료 지원 약 45만원
◆ 신청 : 5월26일까지, 휴넷 MBA Online 홈페이지(www.hunetmba.co.kr)
◆ 27기 입학생 특전 : 휴넷 평생 골드클래스 회원 자격 부여(50만원 상당), 교재 무료 제공(15만원 상당)
◆ 문의 : 휴넷 고객행복센터 1588-6559

기내에서도 명품 샴페인 맛본다
대한항공, 5월부터 명품 와인 ‘로랑 페리에’ 서비스

대한항공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세계적 와인 명가인 프랑스 로랑 페리에의 샴페인을 국제선 중·장거리 전노선 일등석과 프레스티지석에서 서비스해 기내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대한항공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실시 중인 대대적인 기내 서비스 업그레이드 작업의 일환으로, ‘세계적 명성의 ‘로랑 페리에’사 그랑 씨에끌(일등석), 뀨베 로제 브류뜨(일등석), 브류뜨 엘-뻬(프레스티지석) 등을 5월1일부터 국제선 기내에서 서비스 중이다.

‘로랑 페리에’사의 샴페인은 국내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으나,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최정상급의 샴페인으로 명성이 높다.

200여년 가까이 이어져 오는 샴페인 제조의 명가 로랑 페리에사(社)에서 제작, 기품 있고 세련된 맛으로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고 있는 명품 샴페인이다.

대한항공이 서비스하는 3종의 샴페인은 프랑스 대통령 전용기에 서비스되고 있는 ‘그랑 씨에끌’, 전 세계 최다 판매를 기록한 ‘뀨베 로제 브류뜨’, 1998년 영국 찰스 왕세자가 보증한 유일한 샴페인 ‘브류뜨 엘-뻬’ 등으로,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 대한항공의 위상과도 부합하는 제품이다.

향후 세계 경제변화 전망은?
대신證, 이달 31일까지 제2회 사이버포럼 개최

대신증권은 이번달 31일까지 ‘Before&After’란 주제로 제2회 사이버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금융위기 이전의 경제 패러다임과 금융위기 이후의 산업 및 경제 부문의 변화를 비교·점검해 보고 향후 세계 경제변화를 전망해 보고자 기획됐다.

조윤남 투자전략부장은 “코스피 1550~1600을 적정지수로 판단하며 3분기 말에 연중고점인 1600선에 다다를 것”으로 내다보며 “4분기에는 인플레이션 우려 때문에 조정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지금은 모멘텀 가치가 부각되는 시기로 이전에는 신흥 시장 관련주가 증시를 주도했다면 앞으로는 고전적인 성장주인 IT, BT가 주목받을 것”이라며 “산업구도 재편에 대한 기대감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산업은 무엇인가를 찾는 장세가 연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사이버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포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섹터별 분석자료를 동영상으로 제공한 후, 오프라인 투자포럼을 요청한 고객에 한해 방문포럼을 실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