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지난 23일 오후 12시 37분부터 K쇼핑을 통해 진행했던 론칭 방송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판매됐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판매된 'TS착한미백치약'은 하루 3번 3분의 양치질로 치아 미백을 도움을 주는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 제품으로, 실제 치과 미백 시술에 사용되는 과산화수소수가 35% 함유돼 있다. 치아 표면에 착색된 변색층 관리를 도와준다.

미국 USDA 인증을 획득한 카렌듀라엑스를 비롯해 유럽 에코서트(ECOCERT)의 엄격한 관리와 심사를 통과한 당근엑스, 로즈마리엑스, 알로에엑스, 카모마일추출물 등의 인증 원료가 제품에 함유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은 사용 시 세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준다. SLS, SLES, 광물성오일 등 걱정 성분이 배제됐고, 오렌지의 상큼한 향과 페퍼민트의 개운함이 시너지 효과를 내 양치 후에 상쾌한 느낌이 오래 지속된다.

이번 K쇼핑 방송은 'TS착한미백치약'의 론칭을 기념하여 풍성한 구성 및 혜택으로 선보였다. 준비한 물량이 절찬리에 판매되면서 현재 추가 방송 일정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착한미백치약'은 생활습관에 의한 치아 변색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 제품"이라고 말하며 "K쇼핑에서 진행한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향후에도 다양한 TS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에 선보이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K쇼핑 론칭 소감을 전하였다.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하이제4호기업인수목적(SPAC·스팩)과의 합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으며 오는 30일 코스닥 시장 이전 상장을 앞두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가 있다.

이외에도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를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연이어 제품을 출시하며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