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출처=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출처=깨끗한나라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오는 15일 일요일 오전 10시에 보솜이 기저귀와 깨끗한나라 인기 위생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깨끗한나라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공식 개설하고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보솜이 기저귀 전 라인과 깨끗한나라 인기 위생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9월과 10월에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매회 1만개 이상의 좋아요를 획득하는 등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육아 노하우와 고충을 댓글로 받으며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육아용품 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보솜이의 인기 기저귀와 생활 필수품인 깨끗한나라 마스크, 이브자리 베개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맞춤형 팬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앤모션’, 코튼 함유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보솜이 베이비케어’ 등 기저귀 3종과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베이비케어 푸에디션 물티슈,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물티슈 등 개인위생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를 선물하고,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면 깨끗한나라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개인위생 특별 선물세트(10명)를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은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실시간으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앞으로 언택트 소비 시대에 맞추어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위한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고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