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독일에서 온 닥터하우쉬카가 닥터하우쉬카 로즈 데이 크림을 11월 12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하우쉬카는 피부가 가진 본연의 힘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독일 에크벨덴에 위치한 허브 농장에서 7명의 식물학자들에 의해 150여 가지의 자연의 원료를 연구하고 재배하는 브랜드다. 또한 나머지 300여 가지의 식물들은 식물이 자라기 위한 최적의 환경에서 전문가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수확하여 닥터하우쉬카의 재료로 사용한다.

닥터하우쉬카 로즈 데이 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다마스크로즈 워터와 강력한 보습력을 가진 다마스크로즈 추출물, 피부에 가득 채워 넣은 수분의 증발을 막아 주는 다마스크로즈 왁스를 담은 3중 로즈 레이어 수분 진정 크림으로 환절기 찬 바람에 자극받아 수분을 잃고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한다.

닥터하우쉬카의 로즈 데이 크림의 닥터하우쉬카는 Nature (나트루) 국제 유기농 협회에서 공식적으로 인증받은 자연 유래 성분을 95% 담았으며, 합성향료는 0% 로 함유되지 않았다.

로즈 데이 크림의 메인 성분인 다마스크로즈는 세계 최대 장미 생산지 터키 남서부 부르두르(Burdur) 지역의 비옥한 토양에서 재배되었으며, 보다 강력한 수분 진정 효과를 위해 35송이의 다마스크로즈가 통째로 사용되었다.

깊은 보습력을 가진 연고 제형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볼 수 있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겨울철 강한 바람에도 머리카락이 얼굴에 달라붙지 않는다.

닥터하우쉬카 관계자는 "기온 변화와 외부 자극으로 급격히 떨어진 피부 컨디션이 걱정인 시기, 11월 12일 드디어 국내에 선보이는 닥터하우쉬카의 로즈 데이 크림으로 낮/밤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하우쉬카 제품은 공식몰, 네이버 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