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부산이 늦가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를 맞아 따뜻한 물속에서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수풀 패키지'는 물론 24시간을 마음대로 선택해 사용하는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 사진=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 사진=파라다이스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달 출시한 '디자인 유어 24 아워스(DESIGN YOUR 24 HOURS)'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나만의 24시간, 여유로운 힐링 타임'이라는 테마로 고객이 직접 체크인 시간을 선택하는 상품이다. 투숙 기간 내 실내외 수영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따뜻한 온수풀에서 충분한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수영장 풀사이드바가 기본 포함되며, 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도 제공된다.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32만원부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사진=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대표 힐링 공간인 야외 오션스파와 온수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셀프 치휴(治休) 트립’ 패키지의 기간을 연장했다. 지난달 첫 출시한 이 패키지는 타인의 방해 없이 여유롭게 ‘혼캉스’를 떠날 수 있는 1인 전용 상품이다. 

오션뷰와 드높은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한 메뉴로 구성된 고메 박스도 포함된다.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중식당 '남풍', 야외가든의 '더 비치 라운지' 고메 박스 총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어 입맛과 취향에 맞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숙면을 돕는 록시땅의 필로우 미스트(100ml) ▲파라다이스 스파 시그니처 투스텝 바이오 젤라틴 마스크팩 등도 포함돼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1인 기준 20만원(세금·봉사료 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