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사진=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사진=갤러리아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전국 각 지점에서는 30일부터 실속 있는 혜택이 담긴 상품 행사 및 앱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언박싱 갤러리아 라이브 방송 3탄’으로 영국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 라방을 진행한다. FW 스타일링팁과 함께 패션 상품을 판매하고 사은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30일 네이버쇼핑라이브 접속 및 당일 공개되는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오후 9시부터 약 60분 동안 방영된다.

명품관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4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화장품 구매 시 G캐시 증정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아우터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캐나다구스(비이커) ▲몽클레르(G.494) ▲미스터앤미세스(N.21) ▲페트레이 ▲무스너클 ▲노비스 등 각 매장 별로 ‘20FW 프리미엄 아우터 판매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리빙상품 기획전을 진행, 로얄알버트, 레녹스, VBC까사 등 10~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톰보이 브랜드위크, 뉴에라키즈 균일가전 등 다채로운 상품전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점퍼, 코트 등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남성캐릭터 가을 상품전과 고세, 트리아나 등 최대 80%까지 할인 행사 하는 ▲여성 의류 겨울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가을 컬렉션 주얼리 상품전 ▲겨울 침구 이월 상품전 등 다양한 특집 행사를 전개한다.

한편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스페셜 기획전을 진행, ▲패션 ▲뷰티 ▲잡화 ▲스포츠 ▲유아동 ▲홈/라이프 등 총 6가지 테마로 행사를 전개한다. 그리고 특가 상품, 브랜드 세일,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