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패러다임클래식(NPC) 토큰이 19일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에 상장됐다.

NPC는 바이백 (Buyback)이라는 시스템을 적용해 거래소에서 거래를 통한 이익이 없어도 지속적으로 참가자가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지속적인 영리 활동을 통해 새로운 수익을  발생시키고 이를 통한 주기적인 환매를 표방해 탄탄한 전략을 구사한다.

출처=갈무리
출처=갈무리

벤처캐피탈 투자, 주식투자, 부동산투자, 선물거래, 기획 프로젝트 등이 NPC의 주 사업 모델이다. 투자 관리에 대해 느리지만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장기 전략은 물론, 주식 거래와 선물 거래를 수행하는 단기 전략을 수립해 다양한 가능성을 타진한다. 

NPC는 초기 운영 자금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실제로 NPC는 수익금의 일부를 사내 적립금으로 확인하고 거래소 내에서 수익금의 80 %를 환매한다. 환매는 높은 빈도로 이루어지며, 환매를 통해 구매 한 토큰은 소각시킨다는 정책이다. 

NPC는 총 토큰 발행량의 70 %를 3년 이내에 소각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된다. 이를 바탕으로 높은 가치를 지향한다는 설명이다. 그 여세를 몰아 포블게이트 상장을 바탕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짜겠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