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롯데온, 오는 17일부터 ‘닌텐도 스위치’ 한정 판매토이저러스&롯데온, 온∙오프라인 완구 대전 진행
▲ 롯데마트에서 완구를 고르는 고객. 사진=롯데쇼핑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토이저러스와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이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인기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토이저러스는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토이저러스 미리 추석 플렉스(FLEX)’를 개최해 인기 완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남아·여아·교육 완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며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초등학생을 위한 장난감은 ‘너프’ 브랜드 상품이 눈에 띈다. ‘너프 엘리트 델타트루퍼(8세 이상/50.8*29.8*6.6cm)’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3만 4900원에 판매한다. ‘너프’ 브랜드 제품을 5만원 이상 구입하면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브랜드와 교육 완구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플레이도’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하면 5천원 롯데상품권과 플레이도 2팩을 제공한다. 또한 ‘레고 트롤 시리즈’ 및 주방·기차 놀이 등 ‘토이저러스 PB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코리아 보드게임즈’ 브랜드 전 품목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 롯데온에서 판매하는 닌텐도 스위치. 사진=롯데쇼핑

롯데온에서는 ‘없어서 못 파는’ 닌텐도 스위치와 주변 기기를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일별 한정 판매한다.

17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HAD) 패키지(본체+게임 1종)’, 18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패키지(본체+게임 1종)’을 각 42만 4800원에 판매하고, 행사 기간 ‘링 피트 어드벤처’ 및 ‘프로 콘트롤러 포 스위치’ 등 인기 게임 및 액세서리를 한정 판매한다.

롯데마트 김보경 패션&토이부문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완구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추석은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날과 더불어 완구 수요가 가장 높은 시즌이다”며, “특히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인기 완구를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9.16  09:57:57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닌텐도, #대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