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일레븐이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바이오일레븐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은 오는 10월 4일까지 드시모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행운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동봉된 드시모네 행운권을 긁어 번호를 확인한 후 드시모네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 입력란에 기입하고 인증 버튼을 누르면 된다. 행운권 응모 마감일은 10월 11일까지며, 계정과 구매 제품당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바이오일레븐은 이벤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공식몰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며, ▲4도어 냉장고 ▲건조기 ▲의류관리기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10만원) ▲드시모네 공식몰 15% 할인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특히, 드시모네 정기구매 서비스인 ‘또박배송’ 고객에게는 일반 행운권에 더해 드시모네 특별 행운권을 추가 증정하여 명품백 ‘득템 찬스’를 제공한다.

드시모네 특별 행운권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30일이다. 당첨 결과는 공식몰 이벤트 게시판과 참여자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이오일레븐은 “코로나19 시기에 건강을 챙기고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드시모네와 함께 장 면역을 강화하고 푸짐한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는 살아있는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을 취득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25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