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바캉스 쇼핑 위크’ 개최오는 31일 부터 8월 17일까지 전 점에서 개최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신세계사이먼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동시 개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족을 위한 상품이 대거 마련된다.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는 물론, 트래디셔널 브랜드까지 국내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전 점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점별 입점 브랜드 상이, 일부품목 제외)

나이키는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을 제공한다. 아디다스도 7만원 이상 구매시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한다.(8/2까지, 아디다스 행사 시흥점 미진행) 언더아머는 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트래디셔널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행사도 열린다.

폴로 랄프로렌은 19년 여름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하고, 라코스테와 타미힐피거도 20%~30%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물산 브랜드 대전을 개최해 오늘 8월 6일까지 특설행사장에서 빈폴, 비이커, 란스미어, 띠어리, 르베이지가 전품목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홈캉스를 위한 리빙 브랜드 할인이 펼쳐진다. 템퍼가 프리마19, 디럭스 22/27 전 사이즈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35% 할인하고, 금액대별로 추가할인도 진행한다. 까사미아도 최초 정상판매가 대비 소품은 최고 80%, 가구/소파는 최고 40% 할인한다. 자주도 여름 이불을 균일가에 할인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스메틱컴퍼니스토어가 조말론 바디케어, 아베다 수분샴푸/컨디셔너를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40% 할인한다. 캘빈클라인 진도 특설행사를 통해 티셔츠/데님류를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8/2까지) 오프라벨에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등을 아울렛 가격에서 30% 추가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이자벨마랑, 이세이미야케/플리츠플리츠, 라움이 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50% 할인하고, 비이커와 띠어리, 띠어리 맨도 19년 여름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60% 할인한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7.30  09:22:14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인도, #대전, #부산, #시흥, #프리미엄, #리츠, #부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