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까사미아,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 론칭취향·습관·공간 따라 조합하는 ‘모듈러’ 가구 선봬
▲ '어니언' 메이플 홈오피스 시리즈. 사진=까사미아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onion)’을 론칭했다.

29일 까사미아에 따르면 ‘어니언’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기능,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담았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 생활 습관, 공간 형태 등에 따라 자유자재로 조합할 수 있는 ‘모듈’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지난 4월 공개한 맞춤형 드레드룸 ‘에이블’이다. 또한 모듈형 작업 공간 ‘메이플 홈오피스’, 작업 형태에 따라 내 몸에 가장 편한 각도를 찾아주는 ‘빈 각도조절 책상’, 수납, 조명, USB 충전으로 침실 편의성을 높인 ‘올리브 조명 침대’ 등을 통해 지속적인 라인업 확대를 하고 있다.

특히 최근 까사미아가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온라인 홈퍼니싱 유통 플랫폼 ‘굳닷컴 (guud.com)'을 새롭게 선보이며 온라인 유통 사업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어니언’의 론칭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

까사미아 박지혜 가구MD팀장은 "어니언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시하면서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하는 데에 초점을 뒀다”며 "실용적인 기능과 좋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가구를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온라인 대표 가구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22:02:16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미니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