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냉동고를 털어라! CU,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페이코인 결제 시 아이스크림 50% 할인
▲ CU가 내달 1일부터 아이스크림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BGF리테일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CU가 대대적인 아이스크림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CU는 오는 1일부터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하면 편의점 베스트셀러 빙그레 메로나부터 미국에서 수입한 탈렌티 젤라또까지 CU에서 판매하는 총 130여 가지 아이스크림(하겐다즈, 벤앤제리스 등 일부 제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페이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로 페인코인 앱을 이용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 증정행사 또는 SKT 멤버십 할인 혜택(1천원 당 100원 할인, 통신사 등급에 따라 차등) 중 한 가지를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최대 67%에 달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1 증정행사 대상인 아이스크림에 페이코인 50% 할인을 적용 받으면 아이스크림 3개를 1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판매가가 11,600원인 나뚜루 파인트 2+1 행사 대상 상품으로 선택 시 개당 약 3,8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여기에 추가로 고객이 최종 결제한 금액의 15%가 페이코인으로 즉시 캐시백된다.

CU가 이처럼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오는 8월을 맞아 가맹점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실제로 CU가 이달 초 삼성카드와 진행한 나뚜루 파인트 50%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면서 한 달 분량으로 준비한 수량을 채 2주도 되지 않아 모두 소진하고 조기 종료된 바 있다.

해당 이벤트 진행 기간(7. 1~12) 동안 CU의 나뚜루 파인트 4종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10배나 증가했으며, 이른 폭염이 계속됐던 지난달 보다 선선하고 장맛비가 지속된 이번 달 판매량이 오히려 8.4배나 많았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더위가 예고되면서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덕호 기자  |  pado@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21:57:13
김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덕호, #미국, #KT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