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장수돌침대, 창사 29주년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장수돌침대가 29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보상판매'에 나섰다.

8월 31일까지 '새 침대 줄게~ 헌 침대 다오!'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되는 '장수돌침대 보상판매'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헌 돌침대·옥장판을 새 돌침대로 교체하길 원하나 가격이 부담되는 소비자, 돌침대를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준비한 이벤트이다.

기존 돌침대 또는 옥매트 사용 고객은 제조사나 가격대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제품 인증 후 장수돌침대에서 돌침대 구매 시 20만 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전 구매고객에게 돌침대 전용 패드 증정과 마사지기, 저주파 무릎 마사지기 등 금액대별로 건강 관련 사은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러한 '장수돌침대 보상판매'는 작년 장수돌침대가 창사 이래 처음 진행한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장수돌침대를 구매했다는 열띤 반응에 올해 여름에도 다시 한번 진행한다는 것이 장수돌침대 측의 설명이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천연석은 더운 여름에 전원을 켜지 않고 사용하면 체내의 열을 흡수하여 체감온도를 내려주기 때문에 냉방기 없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습할 때는 침대와 소파의 온열 기능을 사용하면 실내 습도를 개선할 수 있다. 이처럼 천연석의 장점과 함께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장수돌침대 보상판매' 이벤트가 입소문 나면서 현재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업계 최초로 대통령 표창을 3회 연속 수상한 장수돌침대는 보상판매 이벤트 외에도 돌소파프로모션, 공식쇼핑몰 12개월 무이자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11:16:01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