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러시아 국제공항 수놓은 LG전자 사이니지 LED모스크바 세레메티예보 국제공항 C터미널에 상업용 디스플레이 대거 공급
▲ 모스크바 공항에 설치된 LG전자 LED 사이니지. 출처= LG전자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LG전자의 LED 사이니지 디스플레이가 러시아 국제공항을 수놓는다. LG전자는 최근 모스크바 북부 세레메티예보 국제공항 C터미널의 항공운항정보표출시스템(FIDS: Flight Information Display System)에 들어가는 LED 사이니지 설치를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가 구축한 항공운항정보표출시스템은 가로 68.5미터, 세로 6.5미터 규모다. 화면 픽셀 의 간격은 2.5㎜로 콘텐츠를 매우 선명하게 표현한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C터미널 체크인데스크와 VIP라운지에 설치되는 사이니지도 공급했다. C터미널은 세레메티예보 공항이 추진하고 있는 신공항 건설사업의 일환으로 새 단장을 마치고 올해 초 개장했다.

LG전자는 이에 앞서 재작년에는 같은 공항의 B터미널에도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대거 공급하며 제품 경쟁력과 운영 편의성을 인정받았다.

B터미널에는 총 1,164제곱미터(㎡) 규모 실내용 LED 사이니지, 32:9 화면비와 UHD 해상도로 다양한 콘텐츠 재생이 가능한 88형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 등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며 항공운항정보표출시스템, 광고용 사이니지 조형물, 공항 체크인데스크 사이니지 등을 조성했다.

LG전자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수요에 대응하는 폭넓은 라인업을 확보했다. LG전자는 러시아 외에도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헝가리, 노르웨이 등 유럽 주요 국가의 공항에도 다양한 사이니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LG전자 ID사업부장 백기문 전무는 “다양한 비즈니스 공간에 특화된 폭넓은 솔루션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상업용 디스플레이 분야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  pjh5701@econovill.com  |  승인 2020.07.29  10:12:50
박정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노르웨이, #유럽, #러시아, #LG전자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