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최근 국내생산 의약외품 'TS후레쉬덴탈마스크'를 출시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26일까지 TS회원들을 대상으로 'TS후레쉬덴탈마스크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체험단은 자사 홈페이지와 탈모닷컴에 방문하여 신청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홈페이지와 탈모닷컴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체험단을 모집하는 'TS후레쉬덴탈마스크'는 3중 차단 멜트블로운 필터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밀착감이 특징이다. 차단력과 통기성에서 특히 호평 된다. 호흡이 편안해 사용하기 좋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완료한 의약외품 마스크로 안전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스크는 50매 한 박스로 포장되어 자사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범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덴탈 마스크와 보건용 KF94 마스크를 먼저 출시했고 곧이어 비말 차단용 마스크와 일반 마스크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윤보다 국민 건강증진 차원에서 가급적 최저가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한편,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은 여전히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우리의 삶을 크게 변화시켰다. 계속적인 코로나19의 기승으로 장기전을 대비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를 여전히 강조하고 있으며, 비대면 원격사회로의 전환 등 전 세계가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으며, 일상생활 속 위생관리를 위해서 손소독제와 함께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었다.

TS트릴리온은 이번 마스크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TS가 만드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어필하고자 한다. 또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헬스케어 사업 확장을 전반적으로 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