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 오픈한 에이스침대 아현중앙점. 사진=에이스침대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가 서울 아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아현중앙점 매장을 서북부 최대 규모로 확장하고,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13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아현중앙점은 매장 리뉴얼 공사를 통해 연면적을 약 818m²(약 247.5평)로 확장했다. 대리점 중 최대 규모다.

리뉴얼한 에이스침대 아현중앙점은 3개 층(B1F, 1F, 2F)으로 선보인다. 층별로 넓은 면적이 확보되어 있어 여유로운 공간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전시 브랜드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신제품 ‘LANOTTE’ ▲로맨틱하고 감각적인 느낌의 ‘REGINA’ ▲유니크하고 포근한 느낌의 벨벳소재 침대인 ‘VELLUTO’ 등이다.

이외에도 침대 프레임과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등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각 층별 체험존을 설치해 고객 체험의 기회를 넓혔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아현중앙점 리뉴얼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외에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더 큰 혜택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신혼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백팩, 여행용 캐리어 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하며,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확대된 대형 매장에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보다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