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대웅제약, 비만 심각성 알린다…'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7월 1일~8월 10일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 대웅제약, ‘비만예방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 출처=대웅제약

[이코노믹리뷰=최지웅 기자] 대웅제약이 7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비만예방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비만은 질병’이라는 사회적 인식을 강화하고 그 심각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포스터는 비만의 심각성을 알리고 일상생활에서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단, 의약품 광고로 연상될 수 있는 특정 회사명이나 상표, 성분명, 브랜드명 등은 사용할 수 없다.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A3 크기의 JPG파일 형태로 간단한 작품 설명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 수는 제한이 없고 시리즈 작품 응모도 가능하다.

대웅제약은 출품작 가운데 심사를 거쳐 대상 1명(팀), 우수상 1명(팀), 장려상 2명(팀), 입선 3명(팀) 등 7명(팀)의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별로 대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 입선 30만원 등의 상금이 주어진다. 선정된 수상작은 향후 비만 예방 포스터와 배너 등 홍보물로 제작돼 비만 예방 캠페인과 환자 대상 홍보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비만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에게 비만 예방 관리 및 비만 치료의 필요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지웅 기자  |  jway0910@econovill.com  |  승인 2020.06.30  16:53:01
최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최지웅, #제약, #헬스케어, #대웅제약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