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롯데컬처웍스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롯데의 문화콘텐츠 사업부문 롯데컬처웍스가 11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에 총 7개관 847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도곡’을 개관한다.

롯데시네마 도곡에는 일상 속 프리미엄 콘셉트의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수관 ‘씨네살롱(Cine Salon)’이 새롭게 도입됐다. 씨네살롱은 넓고 안락한 리클라이너 좌석, 실내용 슬리퍼와 웰컴드링크가 포함된 ‘컴포트 패키지’, 상영관 내 가득한 싱그러운 허브향으로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개점 이벤트로 30일까지는 ‘씨네살롱’은 특가인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도곡에는 영화 관람 외에 다양한 즐길거리들도 마련된다. 프랑스 디저트 브랜드‘포숑(FAUCHON)’을 만나볼 수 있는 카페 스위트(Cafe Sweet)도 도입됐다. ‘카페 스위트’는 영화의 즐거움을 더해줄 최고급 마카롱 5종과 다채로운 티(tea), 커피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출처= 롯데컬쳐웍스

롯데컬처웍스는 도곡점 개관을 기념해 13일까지,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영화 <침입자>, <결백> 등 최신 개봉 및 인기 작품들과 ‘오페라 인 시네마’ 6월 작품 <카르멘> 을 이용숙 강사의 해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GV행사를 무료로 진행한다. 시사회는 온라인을 통해 전용 관람권을 예매하면 참여할 수수 있다.  

5회 이상 영화 관람 시 ‘씨네살롱’ 관람권 1매, 5회 이상 매점에서 콤보 상품 구매 시 스위트콤보 교환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 롯데시네마 도곡 전용 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기프트팩’이 준비돼있다. 뿐만 아니라, 11월 30일까지 첫 온라인 예매 진행 시 일반관과 ‘씨네살롱’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도곡점의 개점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는 이번 롯데시네마 도곡을 오픈 함으로 전국 131개관 920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