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에스티유니타스.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는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가 반수를 준비하는 대입 수험생들을 위한 ‘반수생 전용 0원 스듀패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반수생들이 수능까지 스카이에듀 전영역 전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미션 달성 시 100% 전액 환급해주는 형태로 구성됐다.

특히, 대학 합격 조건을 환급 조건으로 내세우며 합격 발표 이후 장학금 형식으로 환급해주던 기존 환급 상품과 달리 수강 중에도 미션을 완수하면 환급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료에 부담을 느껴 쉽게 반수에 도전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다.

환급 미션은 출석체크와 강좌 완강으로 이뤄지며, 100일 동안 90일 이상 출석하고 3강좌를 90% 이상 수강하는 조건을 충족하면, 바로 환급이 진행된다. 환급 후에도 수능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국어 1타 유대종 강사를 비롯해 영어 전홍철, 수학 차영진, 과학 최정윤, 사회 이승헌, 한국사 강민성 강사 등 과목별 스타 강사진의 강의가 제공된다.

스카이에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반수생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반수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며 “국어 일타 강사 유대종을 비롯해 최고의 강사진의 강의 수강이 가능한 만큼 반수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목표로 하는 대학에 재도전하고 새로운 꿈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 ‘스듀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