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NS홈쇼핑.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NS홈쇼핑은 4일 오후 23시55분 ‘끌레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을 론칭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은 즉각적인 톤업효과와 자연스러운 장미빛 물광피부를 표현하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얇게 펴바르면 톤업 효과와 자연스러운 물광 효과까지 볼 수 있고, 자외선 차단, 보습, 영양, 리프팅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NS홈쇼핑의 ‘끌로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 론칭 방송에서는 물톡크림 5개(각 30ml)와 오일과 수분을 함께 담은 ‘로즈미스트’ 2개(각100ml)를 기본구성으로 선보인다. 물톡크림만 10개(각 30ml)로 구성된 매니아 세트도 만날 수 있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NS홈쇼핑 앱으로 구매 시 10% 할인 및 7%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상품평 작성시 끌레드벨 스팽글파우치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인영 NS홈쇼핑 TV 이미용팀 MD는 “여름에는 실내까지 파고드는 자외선을 막아줄 썬케어 제품도 신경써 발라야 하고, 기초 메이크업만 더해도 두꺼운 메이크업에 피부가 지저분해 보이기 쉽다”며 “‘끌로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은 가볍고 얇게 발리는 부담 없는 텍스쳐, 피부톤 보정 효과와 함께 스킨케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NS홈쇼핑 론칭방송에서 혜택을 더해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