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삼광글라스.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생활유리제조 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는 NS홈쇼핑에서 26일 오전 9시25분부터 60분간 글라스락 특별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여름철 꼭 필요한 위생적인 유리밀폐용기 세트를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도록 마련됐다. 방송에서는 ▲정사각, 직사각 유리밀폐용기 12종을 비롯해 ▲여름철 각종 물김치, 장아찌류 등을 담아 보관하기 좋은 핸디형 3종 ▲여름철 과일화채나 샐러드, 냉채 등에 활용도 높은 ‘글라스락 믹싱볼’까지 ‘글라스락 클래식 16종 세트’가 판매될 예정이다. 최대 58%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글라스락 클래식’은 ‘메이드 인 코리아’ 제조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장점으로 국내 1위, 세계 2위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대표 제품군이자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다. 국내 최초 사면결착 내열강화 밀폐용기로 캡에 달린 실리콘과 4개 날개가 요리의 신선함을 그대로 지켜줘 음식을 건강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 국내 공장에서 품질 좋은 원료로 직접 제조해 환경에 착하고, BPA와 같은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이 없어 위생적이다. 튼튼하고 열에 강한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외부 자극과 온도 변화에도 강하다. 냉장∙냉동실은 물론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집밥 수요 증가와 언택트 소비 문화로 혜택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홈쇼핑 판매 요청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호응도 높다”며 “위생적인 생활에 꼭 필요한 국내산 유리용기를 고객이 원하는 구성과 채널로 제공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이번 NS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